어도비 pdf 다운로드

이전 버전과 비교 했을 때, 어도비 리더 XI는 단지 필수 요소를 보여주는 인터페이스의 단순 때문에 밖으로 의미 합니다. 다른 모든 기능에 액세스 하려면 패널 또는 메뉴를 열어야 합니다. 보호 모드 및 기타 보안 조치 덕분에, 지금은 훨씬 더 안전 하 게 양식을 작성 하 고 복잡 한 개체와 PDF 문서를 엽니다. 새로운 어도비 리더 XI 보호 모드는 또한 데이터를 보호 하는 기능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주요 차이점은이 독자가 어도비 문서 클라우드 기술을 고용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발전의 소수가 자리를 차지 하 고 있습니다. 중앙 집중식 대시보드는 가장 일반적인 보기 및 편집 도구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 “채우기 및 기호” 옵션을 사용 하면 사용자가 신속 하 게 문서를 채우고 서명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목적에 이상적입니다. 마지막으로, 일부 버전의 Windows phone은 이제 지원 됩니다. 이 소프트웨어 패키지는 Adobe 팀에서 테스트 하 고 개발 했습니다. 공식 버전은 완전히 안전 하 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처럼, softonic 모든 프로그램은 바이러스와 악의적인 위협의 다른 유형에 서 무료입니다 확실 하 게. 작업을 공유 하는 것은 더 이상 어도비 아크로 벳 리더 DC와 자질구레한입니다. 앱을 사용 하면 다양 한 방법으로 문서를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adobe 문서 클라우드 서비스 또는 이메일을 통해 파일을 공유할 수 있으며, adobe의 문서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 하 여 여러 장치에서 PDF 및 기타 문서도 저장 및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어도비 리더 XI 버전 9 이후 큰 거래를 개선 했다-그것은 다른 대안 독자 들과 경쟁 하기에 충분 한 PDF 리더 빛이 되었다. Adobe Acrobat Reader DC 소프트웨어는 PDF 문서에 안정적으로 보고, 인쇄 및 댓글을 달기를 위한 무료 글로벌 표준입니다. 어도비 아크로 벳 리더 DC는 보기, 인쇄, 서명 및 PDF 문서에 대 한 코멘트를 위한 업계 표준입니다. 그것은 열 수 있는 유일한 pdf 뷰어 *를 사용할 수 있으며, 양식 및 멀티미디어를 포함 한 pdf 형식의 모든 종류의 콘텐츠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어도비 아크로 벳 리더 DC는 당신에 게 작업 도구의 효과적인 배열을 제공 합니다. 그것은 새로운 기능의 스택과 같은 탭 보기 및 주석 및 검토를 위한 몇 가지 깔끔한 도구와 함께 제공 됩니다. 그러나 일부 기능은 Acrobat Pro DC에 고정 되어 있지만 얻을 수 있는 작업은 일반 사용자에 게 적합 합니다.

이전 버전을 통해 고품질의 렌더링과 향상 된 성능과 요약, 어도비 아크로 벳 리더 DC는 시장에서 최고의 PDF 리더 중 하나입니다. Adobe Reader XI는 전체 화면 또는 정상과 같은 다양 한 읽기 모드를 지원 합니다. 이것은 심지어 터치 스크린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similarily, 모든 다른 기능은 매우 간단 합니다. 어도비와 관련 된 다른 모든 프로그램의 많은 처럼, 독자는 다운로드 하 고 설치 무료입니다. 갱신은 정기적으로 일어나 고이 개선은 똑같이 자유롭다. 로 작동 하는 몇 가지 아주 멋진 도구를가지고 어도비 아크로 벳 리더 DC와 함께 일하고 쉽습니다. 동일한 창 내에서 여러 문서를 볼 수 있도록 하는 현대적이 고 탭 보기 인터페이스를 통해, 문서 보기를 향상 시키고 수정 및 주석 달기 기능을 하는 앱과 도구를 사용 하면 워크플로를 개선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