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페이 다운로드

삼성 유료 앱이 설치 되 면 이미 그렇게 하지 않았다면 장치에 지문을 등록 하십시오. 당신의 신용 또는 직불 카드를 스캔할 수 있도록 카메라가 시작 됩니다. 번호, 이름 및 만료 날짜가 모두 올바른지 확인 하십시오. 마지막으로, app는 당신에 게 당신의 은행에서 SMS 또는 전자 우편을 보내서 카드를 확인할 필요가 있을 것 이다. 적격 비자, 마스터 카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또는 파트너 은행에서 발급 한 카드를 찾아보세요. 삼성 지불 현재 방법에 대 한 자세한와 1000 + 은행과 신용 협동 조합을 지원 합니다. 잠금 화면에서 작은 삼성 유료 바에서 위로 살짝 밉니다. 지불 하고자 하는 카드를 선택한 다음 지문 인식 스캐너에 손가락을 놓고 지문을 확인 하 고 조리개 스캔 또는 PIN를 사용 합니다. 지불 맨끝에 대하여 전화의 뒤를 붙 든다. 휴대폰에 미리 설치 된 앱을 찾거나 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 합니다. 그런 다음 삼성 계정에 로그인 합니다. 삼성 전자는 모바일 결제 시스템을 원하고, 삼성 전자는 지불, 당신의 지갑에 있는 플라스틱 카드를 교체 합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삼성 전자는 신용 또는 직불 카드를 받아 거의 모든 상점에서 작동을 지불 한다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그 수돗물과 NFC 터미널을 지불 합니다. 삼성 유료도 참여 소매 유통 업체의 번호와 캐쉬 백 기능을 제공 합니다. 다음은 세 가지 서비스를 비교 하는 차트입니다. 미국 지원 삼성 전자의 모든 주요 통신 사업자 지불: AT&T, 크리켓, 메트로 pcs, 스 프린트, T-모바일, 버라이존과 미국 셀룰러. 샌 프란 시스 코 주변에 매장에서 삼성 지불을 사용 하 여, 나는 그것이 거의 어디서 나 허용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포함 된 벤더 광장 독자를 사용; 상인 조의와 walgreens 같은 주요 체인 소매점에서 NFC 터미널; 그리고 더 작은 상점에 있는 자석 줄무늬 독자. 가맹점은 여전히 당신이 거래에 대 한 영수증에 서명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삼성 전자는 유료입니다 hereSamsung 지불 모바일 결제를 할 수 있는 간단 하 고 안전한 방법입니다, 거의 사방에 허용 * 당신은 비접촉 식 카드를 도청 합니다.

* 삼성 지불은 참여 지불 네트워크, 은행 및 가맹점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호환 됩니다 NFC 터미널에서 선택한 카드와 삼성 장치. £30의 제한은 가맹점 정책에 따라 적용 될 수 있습니다. 간단 하 게 uselaunch에 당신의 스크린의 밑바닥 가장자리에서 위로 간단한 강타, 당신의 지문, 홍 채 스캐너 * *, 또는 핀을 가진 승인 하 고 지불 하기 위하여 두드리십시오. * * 삼성 galaxy s8 및 s8 + secure다중 보안 수준에서 사용 가능, 지문 및 홍 채 스캐너 * * * 승인, tottisation 및 삼성 녹 스-귀하의 은행 정보를 비공개로 보호 합니다. * * * 아이리스 스캐너 삼성 갤럭시 s8 및 s8 +에서 사용할 수 런던의 주위에 사용 삼성 전자는 런던과 버스, 튜브, 런던 트램, DLR, 런던 지상, tfl가 서 지불을 지불 철도, 에미레이트 항공, 강 버스 및 대부분의 국가 철도 서비스를 런던에 있는 교통 카드 삼성 유료에서 설정, 귀하의 휴대 전화 화면에, 그냥 노란색 카드 리더기에 평평 하 게 휴대 전화의 중간 부분을 만지지 않아도 됩니다. paymentsyou 보다 더 많은 영국에서 선택한 가맹점에서 귀하의 충성도 카드를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축적 하 고 사용 하는 포인트 * * * * * * *에 따라 저장 policiesYou는 또한 삼성 유료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제공에 대 한 최신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앱 서비스에는 다음 권한이 필요 합니다. 옵션 권한의 경우 서비스의 기본 기능이 설정 되어 있지만 허용 되지 않음 [필수 액세스 권한] 전화: 서비스를 등록할 때 고유한 장치 정보를 인식 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 됩니다. 연락처: 등록 된 Samsung 계정 정보를 사용 하 여 계정 동기화가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 하기 위한 목적입니다. [옵션 액세스 권한] 카메라: 카드를 추가할 때 카드 정보 수집을 목적으로 합니다. 위치: 위치 정보를 이용 하 여 멤버십 서비스에 비콘 기능을 제공 하기 위한 목적.

저장소: 비콘 기능의 설정 값을 다른 앱과 공유 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 됩니다. 지불은 지문, 핀 또는 홍 채 스캔을 통해 승인 되지 않고 휴대 전화에서 만들 수 없습니다.